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펑키아일랜드 (Funky Bay) : 바다 속 탐험 시작!

by 라온일기 2021. 1. 7.

펑키 아일랜드라는 게임을 시작한지 2주 정도 되었나봐요.

 

처음에는 애즐 어플에서 레벨 10 달성하면 돈 적립할 수 있어서 시작했습니다만,

하다보니까 재밌어서 계속하고 있네요.. 

 

게임의 기본 형태는 일반적인 농장 경영 게임이랑 비슷하죠.

지금은 22레벨이나 달성했습니다... ㅋㅋㅋ 

재택근무에다가 아파서 쉬는 동안 조금 열심히 했더니.. 금새 이렇게 발전해 버렸네요. 

 

단순한 농장 경영만 하는 게임이면 이렇게 열심히 안했을 거 같은데 모험 등의 컨텐츠도 있어서 

질리지 않고 할 수 있어요.

수많은 고객들의 부탁을 들어주는 재미도 나름 있구요.

 

하다보니까 바다 속 탐험 컨텐츠도 있다고 해서 레벨이 오르면 할 수 있는건가 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뭔가 이벤트성으로 일정 기간동안만 할 수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오늘 들어가니 바다 모험 컨텐츠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모은 산소통을 사용할 기회가 왔습니다!!

 

이거 하고 싶어서 그동안 열심히 했는데 보람을 느낍니다. ㅎㅎ 

 

모험 관련된 설명도 친절하게 있네요. 7일간만 진행되는거 같아요.

 

펑키 아일랜드의 탐험에서는 경로를 지워가면서 진주를 수집해야합니다.

진주의 획득량에 따라서 보상이 달라지니 열심히 모아야겠죠!.

바다 속 탐험은 맨 첫번째 사진의 장바구니 옆 잠수함을 누르면 들어갈 수 있어요~ 

 

그동안 모아놓은 잠수함이 698개나 되는군요. 

일정 산소통을 사용하면 쓰레기를 치울 수 있습니다. 

쓰레기를 치우면 하얀 구름으로 가려진 경로가 드러나게 됩니다. 

쓰레기를 치우면 진주랑 재료가 나타납니다. 

경로를 파헤쳐나가다보면 여러가지 새로운 미션이 나타납니다. 

미션을 해결하면 점수가 쌓이고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어뢰 제거 미션이내요. 이 미션을 해결하려면 재료들을 모아야합니다. 

각 재료는 옆에 돋보기를 누르면 어떤 쓰레기나 장애물을 없애면 획득할 수 있답니다. 

재료를 다 모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3가지의 미션을 해결했고,

수중 대문 미션 중인데.. 일주일동안 해보고 결과 정리해서 또 올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