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펑키아일랜드 (Funky Bay) : 바다 속 탐험 마무리

by 라온일기 2021. 1. 15.

지난번 정리한 바다 속 탐험 내용 정리하여 보겠습니다아

과연 전 끝까지 임무 완료했을까요? ㅎㅎ

 

 

 

탐험을 하다보면 유리병에 종이가 들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물섬 지도 같은 느낌? 

열면 아이템을 줍니다. 유용하니 꼭 챙기도록 하세요 :)

 

지난 번에 못 열은 수중 대문 아이템을 다 모으면 열수 있습니다.

 

수중 대문을 열면 보물 상자가 있고 

보상을 줍니다.

 

그리고 새로운 지역으로 뿅 나타나죠.

임무를 다 완수할 때까지.. 반복

 

총 4단계인지 5단계 정도 였던거 같아요.

임무 중 하나 파이프를 닫는 겁니다.

열려 있던 파이프 뚜껑이 닫히는 것이 보이죠!

 

지금까지 완수한 임무들입니다. 

특정 점수를 도달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죠. 

 

침몰한 비행기 발견 제거합니다. 

저기 톱니 모양으로 보이는 것은 파이프 미션을 완수하면 줍니다. 

등키는 임무도 완수합니다.

 

금고 발견?! 열쇠가 필요합니다.

열쇠는 물고기가 물고 있네요.. 

먹을거를 주면 뱉을거에요.

왠지 모르겠지만 크림이랑 밀가루, 빵을 요구하더라고요 ㅋㅋㅋ 

물고기가 그런걸 먹다니.. ㅋㅋ 

 

잠수함 발견. 조난당한 잠수함을 도와줍시다. 

 

대문 열고 다음 단계로 떠납시다.

 

다음 단계 시작.

잠수함과 사슬을 마주쳤네요.

사슬 제거 해야 합니다.

 

잠수함과 사슬 해결하고 내려갑니다.

 

진주를 모으다보면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죠. ㅎㅎ 

 

대문을 열고 또 다시 다음 단계로 ㅎㅎ 

이게 3단계 클리어 한거네요.

 

다음 단계는 4단계! 시작합니다.

다음 단계는 파이프가 많았어요. 

파이프를 닫기만 하면 됩니다.

잠수함도 구해주고!

지금까지 미션 클리어 현황입니다. 

많이 완수했죠 ㅎㅎ 

문 열고 다음 단계인 5단계로 고고.

다음 단계는 비교적 일찍 끝나고 해왕성 조각상 수리 빼고 수중 미션 모두 클리어!

마지막인 6단계로 떠납니다.

 

마지막 단계가 해왕성 조각상을 건설하는 겁니다. 

근데 저는 8시간 47분 정도 남아있어서.. 

모두 다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ㅜ ㅜ

 

이 게임은 진짜 현질안하고 적당히 해서는 미션 다 깨기가 힘든거 같아요.. 

 

아무튼 그래도 다음에는 꼭 끝까지 깨봤으면 좋겠네융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