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예능] 시켜서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리뷰 헬스편 & 필라테스편 : 그녀의 운동 능력은 한계가 없는가...

by 라온일기 2021. 1. 14.

안녕하세요. 라온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예능(?)을 들고 왔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은 평소에도 즐겨보는 채널이기도 합니다. 

먹방 유튜브는 잘 안보지만, 유일하게 보는게 맛있는 녀석들 ㅎㅎ 

그냥 티비를 틀면 자주 나오기도 해서, 

밥 먹을 때 적적하지 않게 켜두는 편입니다.

 

저는 운동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운동 예능도 즐겨본다는거 다들 아시죠.

 

맛있는 녀석들에서 유튜브 채널에 올리는 운동뚱을 굉장히 즐겨봅니다. 

 

전혀 운동을 안했다고 하기에는 믿기지 않는 운동 센스와 근력을 소유한 김민경님... 

정말 같은 여자지만 멋있어요.

진짜 코어힘과 밸런스가 좋으셔서 부럽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지금까지 운동뚱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영상은 >> 유튜브에서 운동뚱을 검색하시면 볼 수 있는거 아시죠? ㅎㅎ

 

운동뚱의 시작은 10주 프로젝트 였던거 같아요.

취지는 더 많이 먹기 위해서 운동을 시키는 거였고, 

맛있는 녀석들의 주요 포인트 중 하나가 쪼는맛이죠. 

쪼는맛으로 아령이 들리지 않으면 운동하는 거였는데, 

민경장군은 책상까지 들어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보통이 아님을 체감함.. 

 

처음에는 성훈씨의 트레이너로 알려진 양치승 관장님과 헬스를 합니다.

진짜 기구 운동 자세도 좋고 잘하시더라구요.

특히 하체힘은 장난 아닙니다....

이거 보고 헬스 뽐뿌 오는 사람들 많았을 거 같아요,,

 

코로나 끝나면 헬스 도즈언?!

 

 

 

다음은 저의 최애편♥ 필라테스 

진짜 제 로망이 나중에 필라테스 배우는거거든요.. 

운동 신경은 좋은 편인데 유연성이 정말 꽝이기도 하고 단단한 코어나 좋은 자세를 만들고 싶어서 

코로나 잠잠해지면 꼭 필라테스 등록할겁니다!!!

 

운동뚱 필라테스편이 좋았던 이유는 몸의 움직임을 점선으로 표시해 준거였어요..

(편집자들 아주 칭찬해) 

정말 선을 따라 몸이 정렬되는 것을 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필라테스편의 코치님인 심으뜸님.

정말 워너비 몸매에 착하시고 말도 이쁘게 하시고 칭찬 요정.. 

제가 홈트로도 애정합니다.. !!

 

필라테스가 정적으로 보이지만,, 요가를 잠깐 배웠던 기억으로는,

저런 운동이 은근 더 힘이 많이 들어가고 힘들다고 생각해요.

 

막판에 필라테스 화보도 촬영하는데 정말 너무 멋졌습니다.

필라테스는 날씬하고 몸매 좋은 사람만 한다는 편견을 깬거 같아요.

저도 필라테스 등록 망설였던 이유가 좀 더 날씬해지고 배워야하는거 아닐까해서 였는데,

이제부터는 저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면서 더 과감하게 도전해보려고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운동뚱의 헬스와 필라테스편이었습니다. 

남아있는 운동들도 천천히 리뷰해 볼게요 :)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